SSD 모델명 변경 및 초기화 증상
믿을 수 있는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주)비에스아이티입니다.
1. 수주접수단계
모델명: Silicon Power S56
이번에 들어온 복구 문의는 사용하시는 제품의 모델명이 SATAFIRM S11로 변경되고 SSD의 모든 영역이 초기화 된 것처럼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Silicon Power에서 생산된 S56 모델로 SSD자체는 인식이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모델명이 SATAFIRM S11로 변경되고 모든 데이터 영역이 00으로 초기화된 것처럼 보여지고 있습니다.
2. 복구진행단계
내부 PCB의 모습입니다. 이 제품은 Phison사의 PS3111컨트롤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Silicon Power뿐만 아니라 PS3109나 PS3111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다른 제조사의 제품에서도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SSD가 초기화 된 것처럼 보여져서 단순히 Low-Level Format된 것으로 착각할 수 있으나
실제로는 컨트롤러의 펌웨어가 손상되어 발생한 불량 증상이며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3. 복구완료
특수 장비를 통해 SSD의 손상된 컨트롤러의 펌웨어를 대신할 정상적인 펌웨어를 임시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용해
기존에 있던 데이터에 접근하여 안정적인 복구에 성공했습니다.
모델명: Silicon Power S56
이번에 들어온 복구 문의는 사용하시는 제품의 모델명이 SATAFIRM S11로 변경되고 SSD의 모든 영역이 초기화 된 것처럼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Silicon Power에서 생산된 S56 모델로 SSD자체는 인식이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모델명이 SATAFIRM S11로 변경되고 모든 데이터 영역이 00으로 초기화된 것처럼 보여지고 있습니다.
2. 복구진행단계
내부 PCB의 모습입니다. 이 제품은 Phison사의 PS3111컨트롤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Silicon Power뿐만 아니라 PS3109나 PS3111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다른 제조사의 제품에서도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SSD가 초기화 된 것처럼 보여져서 단순히 Low-Level Format된 것으로 착각할 수 있으나
실제로는 컨트롤러의 펌웨어가 손상되어 발생한 불량 증상이며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3. 복구완료
특수 장비를 통해 SSD의 손상된 컨트롤러의 펌웨어를 대신할 정상적인 펌웨어를 임시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용해
기존에 있던 데이터에 접근하여 안정적인 복구에 성공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전문적인 장비를 통한 복구진행을 통해야 안정적으로 소중한 자료를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되지 않은 복구를 진행하시면 2차 손상으로 인하여 영구적으로 복구 불가가 될 수 있으니
데이터 복구를 맡기실 때에는 공신력 있는 업체를 통하여 소중한 자료를 복구하시기 바랍니다.
준비되지 않은 복구를 진행하시면 2차 손상으로 인하여 영구적으로 복구 불가가 될 수 있으니
데이터 복구를 맡기실 때에는 공신력 있는 업체를 통하여 소중한 자료를 복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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