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아이티의 데이터복구 성공 사례를 소개해드립니다.

SSD 모델명 변경 및 초기화 증상

작성자 이하선 댓글 0건 작성일 19-01-09 14:54
믿을 수 있는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주)비에스아이티입니다. ​ ​



 
1. 수주접수단계


모델명: Silicon Power S56

이번에 들어온 복구 문의는 사용하시는 제품의 모델명이 SATAFIRM S11로 변경되고 SSD의 모든 영역이 초기화 된 것처럼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 ​ ​

Silicon Power에서 생산된 S56 모델로 SSD자체는 인식이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모델명이 SATAFIRM S11로 변경되고 모든 데이터 영역이 00으로 초기화된 것처럼 보여지고 있습니다. ​ ​



2. 복구진행단계


내부 PCB의 모습입니다.  이 제품은 Phison사의 PS3111컨트롤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증상은 Silicon Power뿐만 아니라 PS3109나 PS3111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다른 제조사의 제품에서도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

SSD가 초기화 된 것처럼 보여져서 단순히 Low-Level Format된 것으로 착각할 수 있으나
실제로는 컨트롤러의 펌웨어가 손상되어 발생한 불량 증상이며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



3. 복구완료



특수 장비를 통해 SSD의 손상된 컨트롤러의 펌웨어를 대신할 정상적인 펌웨어를 임시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용해
기존에 있던 데이터에 접근하여 안정적인 복구에 성공했습니다. ​ ​ ​



 
이러한 증상은 전문적인 장비를 통한 복구진행을 통해야 안정적으로 소중한 자료를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

준비되지 않은 복구를 진행하시면 2차 손상으로 인하여 영구적으로 복구 불가가 될 수 있으니
데이터 복구를 맡기실 때에는 공신력 있는 업체를 통하여 소중한 자료를 복구하시기 바랍니다. ​ ​

 

 

비에스아이티의 기술력은 
언제나 빠르고 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