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HIBA BAD 및 Head 손상 (긴급 건)
1.수주접수단계
TOSHIBA HDD 3.5 HDWD120 PC P300 모델인 하드입니다.
고객님께서 긴급복구를 의뢰해주셨습니다.
2. 복구진행단계
하드의 Top cover 오픈 작업을 통해 미디어 상태 및 먼지를 없애는 Clean 작업을 하였습니다.
겉으로는 정상적인 하드처럼 보입니다.
헤드 교체 작업을 진행해 보니 HDD 헤드 부분이 꺾여 있는 상태였습니다.
3. 복구완료
손상된 헤드 교체 작업 후 정상인식을 시도시켜 디스크 복제 작업을 실시하였습니다.
데이터에 정상적으로 접근이 가능하였고, 의뢰해주신 고객님에게 데이터를 무사히 납품드릴 수 있었습니다.
긴급건으로 소요시간은 2일 정도 경과하였습니다.
준비되지 않은 복구를 진행하시면 2차 손상으로 인하여 영구적으로 복구 불가가 될 수 있으니
데이터 복구를 맡기실 때에는 공신력 있는 업체를 통하여 소중한 자료를 복구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복구를 맡기실 때에는 공신력 있는 업체를 통하여 소중한 자료를 복구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NAS 제품 레이드 볼륨 손상 19.03.13
- 다음글타업체 복구불가 인식불량 19.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