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아이티의 데이터복구 성공 사례를 소개해드립니다.

[데이터복구사례] M.2 NVMe SSD 인식불가 증상 복구

작성자 비에스아이티 댓글 0건 작성일 20-07-08 10:33


믿을 수 있는 데이터 복구 전문 (주)비에스아이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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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의뢰된 SSD는 샌디스크에서 생산된 TS256GMTE110S 모델로

M.2 NVMe 인터페이스의 256 GB SSD입니다.


SSD를 PC에 연결하면 인식이 되지 않는 상태이며

이는 SSD의 컨트롤러 불량으로 인하여 발생한 증상입니다. 

 

 

 

NVMe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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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2 인터페이스에는 SATA 방식과 NVMe 방식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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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A 방식의 M.2 SSD는 2.5” SATA3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SSD와 동일한 성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기존 SATA3 방식 2.5” SSD의 모양만 바꾼 것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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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VMe 방식의 M.2 SSD는 SATA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지 않고 PCIe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PCIe 인터페이스는 SATA 인터페이스보다 넓은 대역폭을 사용하기 때문에

 SATA 인터페이스를 사용한 SSD보다 빠른 전송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NVMe 방식의 SSD는 SATA 방식의 SSD와는 다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존 SATA 방식의 SSD를 복구하는 장비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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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식이 되지 않는 M.2 NVMe 방식의 SSD를 복구 장비에 연결하여 

손상된 컨트롤러의 펌웨어를 임시 업로드 하여 

데이터 영역에 접근한 후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들을 복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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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Ie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M.2 SSD는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기존의 SSD를 복구하는 방법으로는

데이터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전문적인 복구기술을 갖춘 업체의 선정이 필요합니다.


비에스아이티에서는 타사보다 뛰어난 기술력과 최신장비로

M.2 복구가 가능하며 10년 이상 경력의 엔지니어가 

고객님의 데이터를 복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에스아이티의 기술력은 
언제나 빠르고 강합니다!